그동안 운영하면서 매매해보면서 느낀 사항 두서없이 한번 써봅니다 ㅋ 

요새 초보분들이 많이 구매하셔서 이것저것 개념도 잡으시라는 의미로요 

 

먼저, 자동매매 프로그램으로 얼마를 벌어야할지 라는 주제인데요, 

일확천금을 벌기위해 자동매매를 하는건 아니라는것 쯤은 다 아실테고 구체적으로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자동매매의 1차 목표 

: 하루 5만원을 벌어보자. 

 

투자금 2000만원 

 

(예시) 

   매일  매주   매월 
 상한가매매  20,000원  10만원   40만원
 스윙돌파매매  10,000원 - 15,000원  5만원  20만원 - 30만원 
 ETF 전략자동매매  10,000원 - 15,000원  5만원  20만원 - 30만원


해서 매일 최대 5만원, 주급 25만원

 

*** 토탈 매월 100만원 수익 

 

바로 이 수치가 자동매매를 처음 하시는분들이 추구해야할 1차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손실없이 5만원을 벌면 월 100만원의 수익이 떨어집니다. 

투자금이 2000만원이므로 매월 5% 수익입니다. 

 

기대 수익을 너무 크게 잡지 마시고, 일단 하루에 5만원을 벌어보자 라는 느낌으로 시작을 해보세요. 

이게 작은 금액 같지만 매월 100만원을 자동으로 번다는건 실로 엄청난겁니다. 

 

자본금 2천만원으로 월 100을 만들어 주는 파이프라인은 존재할 수 없습니다.

오직 자동매매 프로그램만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여기에 매달리고 훌륭한 프로그램을 찾고 열심히 전략을 연구하는거죠. 

 

 

 

 

100세 시대의 새로운 대안 "시스템연금" 

 

최근에 연금에 대한 세미나를 들었습니다. 

요즘 100세 시대라는 말이 참 많이 들리죠? 그만큼 일본의 현재처럼 노후 대비가 전혀 안되고 있는 나라가 바로 한국인데요, 연금 준비가 가장 안된 나라중 하나가 우리나라라고 하더라고요 

지금 매월 100만원은 너무 작은돈이지만 80세에 월 100이 나오면 아주 편하게 살수 있습니다. 

 

해서, 보통 3층 연금으로 아래 3가지를 드는데요 여기에 자동매매 연금인 '시스템연금'이 추가된다면 더욱 안정적이 노후를 맞이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국민연금

퇴직연금

개인연금 

+ 시스템연금 

 

3가지 연금으로 100을 만들고, 시스템 연금으로 100을 만든다면 매월 200이 65세부터 나온다고 치면 

공무원 부럽지 않는 노후를 맞이하게 될것입니다. 

 

연금 세미나에서 강사님이 하시는말이 목돈을 모으지 말고 연금을 최대한 만들라고 하더군요. 

다 동의할순 없지만 상당 부분 공감이 가고 일본 노후 파산 문제와 연결해서 생각해보니 당장 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시스템연금의 장점

  • 일반 연금처럼 몇억씩 부을 필요가 없다. 고정된 자산으로 지속적 수익 창출
  • 작은 돈으로 큰 수익을 만들 수 있다. (일정 금액으로 매일 매매하는 방식) 
  • 수익이 나면 그만큼 투자금이 늘어 65세 연금을 받기 전까지 복리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매월 100만원의 이자를 받으려면 3억 이상의 목돈이 필요합니다. 

 

 

 

 

물론 쉽지 않습니다.  

 

네 말그대로 이런 시스템 연금을 만드는건 쉬운일이 아니죠. 많은 분들이 하다가 포기하고 맙니다. 

제가 당부드리는것은 1년. 1년의 연구를 당부드립니다. 

 

어떤 분은 프로페셔널을 구매하셔놓고 한달도 체 못채우시고 지쳐 포기하시더군요. 

너무 안타까운 상황인데요, 초반에 너무 크게 자본을 투입하시면 지치게됩니다. 

 

해서 반드시 6개월간 수익이 왕창 나더라도 무조건 소액으로 접근. 

큰 수익 바라지 말고 매일 , 매주, 매월 수익 통계를 내서 수익의 지속성을 체크합니다. 

초보일 경우 시초가 매매에 매달리지 마시고 보다 심플한 전략을 연구합니다. 

 

 

 

 

 

***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수익을 소박하게 잡아야한다는 점을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상한가를 잡으려고 하지마시고 급등하는 종목을 짧게 먹고, 손절의 방벙을 연구하세요. 

 

아주 잘하는 사람이 올린 하루에 300만원 번 일지를 보고 좌절하지마세요 

하루 300만원을 버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자동으로 하루 5만원을 버는게 더 중요합니다. 

 

자동화된 연금 시스템.... 

하루 5만원벌기를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 추천 글 

 

https://cafe.naver.com/kiwoomhippochart/6178 

 

요기 글들 다 보시고요

 

 

** 본 글은 초보분들을 위한 글로 전략이 확실하신 분들은 패스하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히포차트 | 하영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31-5 401 | 사업자 등록번호 : 129-34-55719 | TEL : 031-751-6673 | Mail : hippochart@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경기성남-120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리바이 병장
,


/* 다음 웹인사이드 로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