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누적 통계를 그래프로 그려보았다. 
 검색어는 엑셀 차트가 여전히 1위를 달리는 가운데 "엑셀 추세선"이 새롭게 3위로 올라왔다.



 유입 경로는 네이버 검색의 비율이 날이 갈수록 늘어가고 있어 찢어진 축으로 그릴 수 밖에 없었다. 2만 7천명이라니 ㄷㄷㄷ 이 결과만 보더라도 우리나라 검색 시장의 점유율을 대략 알 수가 있다. 

 네이버>다음>구글>야후>네이트

순이다. 전세계 검색의 40%(맞나??) 를 점유하고 있는 구글도 우리나라에서는 네이버 앞에 무릎을 꿇었다.




   블로그 관리를 거의 하지 않아서인지 월 2천명 가량이 줄었다. 이는 메타 블로그 사이트들을 간과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하지만, 그러한 방문은 실속이 없으므로 큰 의미는 두지 않겠다. 오로지 네이버가 날 검색해 주기만을 바랄 뿐이다 ㅎㅎ

 위 그래프들은 "뉴간트메이커 "로 작성하였고, 컬럼차트와 바차트, 방사형차트, 찢어진효과(스케일 브레이크 기능), 그리드 수직만 반영 등이 사용되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히포차트 | 하영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31-5 401 | 사업자 등록번호 : 129-34-55719 | TEL : 031-751-6673 | Mail : hippochart@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경기성남-120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리바이 병장
,


/* 다음 웹인사이드 로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