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도주 수익률

 

http://todaytrading.net/intro/judoju.aspx  

 

국내 최다 유저를 보유한 조건검색식 자동매매 TTN 에서 제공하는 당일 주도주 급등 검색색 최근 수익률 공개합니다. 

 

주식 투자의 매매 방법은 다양합니다. 

 

스윙, 단타, 중장기 등등 다양한 매매를 할 수 있는데요, 중장기 같은 경우는 그냥 HTS로 매매를 하시면 되지만 단타매매 급등주 매매의 경우 사람이 손으로 매수하고 매도하기에는 너무 빠르게 장이 흘러가죠 

 

매수를 하다가 이미 고점이고 매도를 하다가 이미 손실인 상황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이 반드시 필요한데요, 

 

사실 당일 아침 장에 급등하는 종목을 찾는 검색식을 만드는건 쉽습니다. 

문제는 언제 매수를 하느냐, 어떤 방식으로 수익이 나게 매도를 하느냐가 중요하죠.  

 

 

* 본 검색식은 초보 분들을 위해 제공되는 샘플 조건식으로 수익률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https://cafe.naver.com/kiwoomhippochart 

 

해서 티티엔에서는 주도주라는 기초 급등 검색식을 제공하여 하루 1% 먹기로 매매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검색식 매매는 자신의 조건식으로 매매를 하는게 원칙이고 꾸준히 연구를 하셔야 진정한 수익이 나므로 제공하는 검색식은 초보분들이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내용입니다. 

 

주도주 자체의 수익률은 위 그래프 처럼 하루 10종목 매매를 기준으로 평균 5에서 7% 정도인데요 

 

자동매매의 목표가 하루 1% 한달 15%라고 한다면 엄청난 수치입니다. 

하지만 시장의 상황, 주가의 변동성에 따라 이론과 같이 되지는 않으므로 하루 1%, 한달 10%를 목표로 도전합니다. 

 

 

간혹 나이드신 분들이 전화해서 수익률이 얼마나오냐 물어보시면 1%를 목표로하고 0.7% 평균이라고 말씀드리면 고개를 절래절래 흔드시고 끊어버리십니다. 

아마도 그런 분들은 일확천금을 바라시고 전화를 거신거 같은데 티티엔은 그런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물론 세상에 아직 그런 프로그램도 없고 있다고 하더라도 판매하지 않겠죠! 

 

자동매매는 "소소한" 수익을 위해 매일 자동으로 돌려두는 시스템으로 월급을 만드는 시스템으로 atm 기로 활용하셔야합니다. 

 

내가 다른 일을 하거나 여행, 외출을 할때 하루 10만원을 꾸준히 벌어주는 시스템이 있다면... 

 

그거야말로 대박인 것입니다. 

 

하지만, 안정성을 위해 수익률을 1%로 낮추는 것이지 개인의 매도전략 연구도에 따라 수익률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안정성이란 일종의 손익비와 같은 개념으로 이익을 얻는 확률을 의미합니다. 10종목 익절을 하고도 1종목 손실로 다 망하는 경우가 많죠. 그게 바로 손익비가 잘못된 거꾸로가는 매도 전략입니다. 

 

 

누가 종목을 추천해주거나 수익률이 높다는 프로그램은 쓰지 마세요. 

잠깐 수익이 날수도 있으나 결국 나중에는 다 손실로 끝납니다. 

주식은 자기가 직접 하는겁니다.

하지만 너무 어려우시다고요? 해서 저희가 주도주 검색식을 제공하여 시작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주도주검색식, 신고가 검색식, 상한가 매매 등 다양한 전략들을 공유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허황된 퍼센트에 현혹되지 않고 진정한 주식을 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ttn 자동매매의 문을 두드려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히포차트 | 하영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31-5 401 | 사업자 등록번호 : 129-34-55719 | TEL : 031-751-6673 | Mail : hippochart@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경기성남-120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리바이 병장
,


/* 다음 웹인사이드 로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