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odaytrading.net/intro/etf.aspx 

 

TTN 주식 ETF 레버리지 자동매매 프로그램

TTN 자동매매 ETF 레버리지 전략 프로그램 소개

todaytrading.net

주식을 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친구나 지인이 추천해주는 종목을 믿고 매수하여 홀딩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자신이 차트나 수급을 분석해서 매수해서 목표 수익을 달성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두가지 모두 위험성은 내포하고 있죠. 

개인적으로 누가 추천해주는 종목으로 수익을 낸 사람을 본적이 없고 ㅎ 

전문가라는 사람들도 10년 이상 주식을 접하면서 수많은 상처속에 터득한 경험으로 수익을 내는 사람들이죠. 

 

그만큼 한국 시장에서 주식이라는 것은 세력의 판이라 개미가 수익내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만약 이글을 읽는 사람중에 내 생활이 어려우니 주식으로 대박을 내야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창을 닫아주세요. 

그리고 와 자동매매 프로그램이다 이거만 쓰면 매일 돈을 벌거야 대박이 나겠지 

라는 사람도 닫아주세요. 

 

주식 매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안정성" 입니다. 

매일 수익이 1%가 난다면 1월 1일에 100만원으로 시작한 계좌는 12월 31일에 3700만원이 되어 있을거라고 하는군요 

바로 복리의 마법인데요, 물론 이론상이긴 하지만 그만큼 하루 1%를 지속적으로 내는건 사실상 매우 어렵습니다. 

 

상한가에 올라갈 이디, 셀러버리 같은 종목을 미리 알아서 1000만원을 넣어두었다면 3연상을 맞아서 수천만원 잭팟이 터질것이지만 이는 사실상 역시 불가능합니다. 

 

 

그렇다면, 개미들은 어떻게 주식을 해야할까요?? 

 

자신이 앞으로 20년간 주식을 연구하고 수익을 내기 위해 매진할 자세가 아니라면 아래를 눈여겨봐야할 것입니다. 

 

"안정적인 전략을 찾아 오래동안 투자한다" 

 

그렇다면 안정적인 전략이란 무엇일까요?? 

 

1. 상한가에 올라간 종목을 매수해서 다음날 엄청난 갭상승 이익을 본다. 

2. 아침 급등주를 잡아서 시초가 매매를 해서 하루 3%를 노려본다. 

3. vi 에 걸린 종목들을 잡아서 10% 이상 수익을 노려본다. 

 

모두 아닙니다. 

 

3가지 모두 수익이 났을 경우는 10% 이상 날 수 있지만, 그 달콤함에 빠져 -20% 손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식에서 달콤함에 빠지기 시작하면 재산 탕진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애초부터 그런 수익은 없다고 생각하고 안정적으로 구동할 전략을 찾아야합니다. 

 

 

그중에 하나를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위 프로그램은 큰 수익 안납니다. 하루 0.5%에서 1% 사이의 수익이 나고 운좋으면 5% 갭상승 수익을 맛볼수도 있습니다. 물론 어느날은 손실도 납니다. 

 

하지만, 큰 손실은 없고 이익을 보는날이 더욱 많습니다. 결국 개미들이 찾아야하는 안정성을 갖춘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추정 자산 계좌의 우상향.... 

 

결국 목표는 주식으로 돈을 버는 것이므로 오늘 -10%나고 좌절하고 소주한잔하고 내일 잘되겠지 보다는 애초에 -10%가 없는 주식을 하면 됩니다. 

 

100만원을 투자하면 하루 만원씩 들어오고 

1000만원을 투자하면 하루 10만원씩 들어옵니다. 

 

평균적으로 그렇다는거고요, 월 수익 측면에서 바라봤을때도 좋은 것이 매일 매매를 하고 매일 수익이 나기 때문에 월 수익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또한 회전율이 좋기 때문에 종가에 사서 다음날 시초에 팔고 또 그돈으로 종가에 사고 다음날 팔고....

 

하루 10만원 수익이 난다면 월 150 이 떨어질수 있습니다. 

3천만원을 투자하면 월 300을 목표로 할 수 있겠죠. 

 

 

하지만 주식이라는게 계산되로 되는건 없으므로 아주 조금씩 베팅 금액을 늘려가야합니다. 

 

3천을 넣으면 400만원이 떨어지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그것은 1억은 받아야겠지요 ㅎ 

 

논점은 안정성입니다. 

 

워렌버핏이 말한거 처럼 돈을 잃지 않는게 투자에서 가장 중요하므로 그것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 

 

TTN 전략 자동매매 

 

권장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히포차트 | 하영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31-5 401 | 사업자 등록번호 : 129-34-55719 | TEL : 031-751-6673 | Mail : hippochart@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경기성남-120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리바이 병장
,


/* 다음 웹인사이드 로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