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todaytrading.net/default.aspx   (공식 웹사이트) 


https://cafe.naver.com/kiwoomhippochart   (사용자 카페) 



키움증권 open api 에서 조건검색식 자동매매를 지원함으로써 많은 자동매매 프로그램들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무료 정책을 포함하여 많은 유저를 확보한 B사와 프로그램은 아직 안정적이지 않지만 유튜브 강의로 최근 카페 회원이 늘고 있는데 G 프로그램 등 이 좀 이름이 있고 나머지 프로그램들은 반짝 하다가 소멸되고 있는데요, 


이왕 검색식 매매를 하실거면 가장 유료 사용자가 많고 본격 실투를 자기가 원하는대로 할 수 있는 티티엔 자동매매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대신 티티엔은 무료 버전이 없고 체험 기간이 10일이 주어지는데요, 


체험 기간동안 검색식을 검증한다거나 하시면 안되고 프로그램 기능 테스트 및 디자인, 프로그램이 맘에 드는지 등 구매를 결정하는 기간입니다. 


티티엔 자동매매는 본격 실투 프로그램이므로 구매를 하신 후에 검증마스타를 통해 검증을 하고 모의투자를 통해 테스트를 한 후에 소액 실투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티티엔이 이렇게 국내 검색식 자동매매의 왕좌에 오른 이유는 크게 10가지를 들 수 있는데요, 



첫째, 프로그램 개발 초기 부터 실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실제 주식투자자 분들이 필요한 기능들을 탑재 하였다는 점 



둘째, 개발자가 대표라는점. 이점은 강력하게 작용합니다. 

보통 고객센터에 기능 요청을 하면 팀장이 보고 대표가 승인하고 개발자에게 전달되고 하는 동안 그 의견들은 많은 부분 묵살됩니다. 그러나 티티엔은 개발자가 대표이면서 고객센터를 직접 하나하나 체크하므로 일반 유저들의 고심과 의견을 직접 듣고 바로 개발에 착수할 수 있습니다. 



셋째, 가장 빠른 매수와 강력한 매도 옵션을 자랑합니다. 동종 업계 최고 스피드로 매수를 완료하며 이익보존, 분할매도, 분할손절, 전체 청산, 매도조건식 청산 등 주식 매매 전범위에 걸친 모든 기법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넷째, 오류 없이 가장 안정적으로 돌아갑니다. 

보통 소프트웨어를 쓰면 오류가 있기 마련인데 최근 출시한 티티엔 1.4 버전은 완벽한 버전으로 유명합니다. 

단 한건의 오류보고 없이 투자자분들의 매매를 돕고 있습니다. 



다섯째, 고객센터가 거의 24시간 돌아갑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라는 카카오톡 실시간 채팅 문의를 통해 질문을 하면 아침이건 밤이건 빠른 피드백으로 유명합니다. 대개 직장인분들은 자동매매를 돌려놓고 저녁에 확인을 하는데 저녁에 자동매매 고객센터가 문을 닫으면 답변을 받는데 하루 이틀이 소요되어 난감한데요, 티티엔의 경우 그런점을 감안하여 빠른 답변을 줄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섯째, 검증마스타와 티맨의 존재 

조건식 매매를 직접 하지 않고 검증마스타를 통해 얼마나 수익이 났는지, 주가의 흐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체크할 수 있고 

티맨을 통해 365일 완전 자동매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많은 고객분들이 최고로 꼽는 기능으로 검증마스타를 꼽기도 합니다 



일곱째, 카페의 활성화. 

보통 다른 자동매매 프로그램 카페에 보면 등업글만 있거나 관리자들의 글만 무성한데 티티엔 카페를 방문하시면 실제 사용자들이 열심히 티티엔을 돌려보고 배우고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최초에 호기심에 들렀다가 다운받아보고 매매를 돌려보다가 오류가 나거나 문의사항에 대해 지원이 없으면 이내 사용을 안하게 되는데 반해 

티티엔의 경우 빠른 피드백과 사용 안내, 오류 없는 안정된매매로 실제 사용을 결정하기 때문이며 구매자가 많기 때문에 역시 카페에 질문이 많이 올라옵니다. 

프로그램을 판단할때 그 카페로 가서 분위기를 보시면 사용을 할지 말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티티엔 구매자분들 중에는 잘 구성된 웹사이트와 카페 분위기, 그리고 단톡방 유저분들의 말 , 지인 추천 등으로 체험 기간도 없이 바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덟째, 무료 검색식 제공 

티티엔 평생 라이선스를 구매하시는 분에게는 무료 검색식을 제공합니다. 

해서 검색식이 먼지도 모르는 분들도 처음 사용하시기에 무리가 없으며 각종 강좌를 통해 배우면서 터득해갈 수 있는 장을 마련해줍니다. 



아홉째,  버전 업그레이드에서 베타 버전의 활성화 

티티엔에서는 파탈 버전이라는 중간 임시 버전을 운영하여 새로운 기능에 대해 좀더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분들이 의견을 주시는 기능들 중 좋은 기능을 선별해서 빠르게 개발 후 선보이는 프로세스인데요 가장 각광받는 제공이기도 합니다. 

심지어 오늘 의뢰를 했는데 내일 파탈이 나오기도 해서 이 기능만 있으면 좋겠다 했던 고객분들이 빠르게 매매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강력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열번째, 고객에게 배푸는 정책 

티티엔에서는 각종 추석, 연휴, 특정일, 금요일 등 다양한 고객 행사를 통해 선물 증정과 이벤트를 자주 마련합니다. 

이 이벤트들은 기존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함으로 이미 구매한 고객에게도 기회가 돌아가서 신규 고객 유치로만으로 활용되지 않는점이 좋습니다. 

이미 구매한 지난 고객에게도 감사를 전하는 모습에 많이들 좋아해주시며 이런 점들이 티티엔이 국내 1위 자동매매에 오른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조건 검색식 자동매매는 이제 시작입니다. 


티티엔 1.5 버전을 목표로 또 달려나갈 티티엔 많은 기대 바라며 안정화가 덜된 무료 프로그램 보다는 이왕이면 최강의 프로그램으로 본격적으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히포차트 | 하영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31-5 401 | 사업자 등록번호 : 129-34-55719 | TEL : 031-751-6673 | Mail : hippochart@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경기성남-120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리바이 병장
,


/* 다음 웹인사이드 로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