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히포차트에서는 키움증권과 연계된 오픈 api 실시간 차트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 

http://hippochart.com/stock/kiwoom.aspx 


위 링크에 가보시면 어떤 솔루션인지 아실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많은 관심들을 가져주시는데요, 아래 로드맵을 보시고 자신의 원하시는 프로그램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1. 히포키움솔루션 

 (HTS 실시간 주식차트 프로그램)

 


 위 링크에 있듯이 저희 회사의 첫번째 솔루션

 "히포차트 키움증권 api 솔루션 " 입니다. 

 본 솔루션은 구현하기 어려운 주식차트와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 있는 실시간 주식차트 솔루션으로 모든 프로젝트의 기반 솔루션입니다.  

 아래 두 가지 프로그램 사용 및 제작에는 공식 증권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http://hippochart.com/license/prditem.aspx?prdid=hponck4




 2. 자동매매시스템

 

 자동매매시스템은 말그대로 모든 것을 시스템이 판단하여 자동으로 매매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직장인들의 로망인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문제는 개개인의 구미에 다 맞추는 프로그램이 시장에 없다는 것이 문제인데 이러한 문제는 개별 커스터마이징으로 해결해드립니다. 


 기반솔루션  + 개인의 조건에 맞게 개발


 왜 투자자분들이 개발을 하려고 하시는지 이유는 단 하나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히포키움솔루션이라는 기반 시스템에 개인이 원하는 내용을 개발을 해준다면?? 그것이야말로 완벽한 자신의 주식트레이딩 솔루션이 됩니다.   

 031 - 767 - 6673 으로 문의주세요. 

 


 3. 종목추천 시스템

 


 종목추천을 해주는 서비스 및 사이트, 회사들은 정말 많은데요, 

저희는 개발회사이므로 그렇게 특정 종목을 추천해드리는게 아니라 자신만의 로직, 알고리즘을 통해 좋은 종목을 고르는 프로그램을 제작해드릴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조건검색을 통해 실시간 매칭 종목을 받고 싶다. 

종목을 받는데 그치지 않고 바로 자동으로 매수를 하고 싶다. 

물론 가격대는 5천원을 넘지 않는 종목만 고른다. 

샀는데 몇프로가 떨어지면 바로 손절하고싶다. 


등등 모두 개발이 가능합니다. 히포키움솔루션에 종목추천하는 부분을 개발해 붙인다면 나만의 멋진 HTS 종목 추천 시스템이 됩니다. 


  


몇백만원을 호가하는 비싼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마시고 아래 증권 라이선스와 적은 개발비용으로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hippochart.com/stock/license.aspx


궁극의 통합 자동매매 시스템 트레이딩의 개발

위 1, 2, 3, 번이 결합된 형태의 프로그램 개발이 마지막 프로젝트인데요, 





(개발의뢰로 제작된 자동매매시스템 샘플)



예시 1) 

직장인 김동길씨는 주식 투자에 관심이 참 많습니다.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김밥을 먹으면서 시간을 쪼개 주식투자를 하는데 실시간으로 변하는 주식 시장에 대응을 하지 못해 늘 투자에 실패하곤 합니다. 

어느날 생각합니다. 

"카카오 주식을 샀는데 5% 떨어질때 자동으로 팔 수만 있었어도..그때 회의가 있어서 못팔았네 ㅠ" 

"아 참 그런 프로그램이 있다면 참 좋을 텐데... "


그리고 히포차트의 의뢰하여 자동매매 솔루션을 개발을 합니다. 그 이후, 동길씨는 

아침에 일어나 집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가동시켜놓고 10%오르면 사고 그 시점에서 5% 떨어지면 팔도록 조건을 걸어놓고 출근을 합니다. 

회사에서 열심히 업무를 보는중에 이메일이 하나 옵니다. 

"카카오 주식 매도 완료 총 5,760,000원 수익 발생" 


예시 2)

퇴직한 이호창씨는 퇴직금과 기타 수익으로 주식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해동안 수익을 잘 내지 못했지만 많은 지식과 정보로 인하여 어떻게 하면 수익을 낼수 있을지 알겠는데 그것을 정확하게 구현해주는 솔루션을 찾지 못합니다. 

그리고 분석방법은 알지만 빠른 시간내에 종목을 찾아내는 것이 어려워 항상 기회를 놓치곤 했습니다. 


해서 히포차트 종목추천솔루션 프로그램 제작을 의뢰하여 개발을 합니다. 그 이후 호창씨는, 

아침 9시 컴퓨터를 키고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자신이 만들어놓은 조건에 맞게 해당 종목들이 프로그램 화면에 둥둥 나타납니다. 

단타 매매도 즐겨하는 호창씨는 화면에 등장하는 종목들을 빠르게 캐치하여 매수 버튼을 누릅니다. 


오랜 시간이 걸려 종목을 찾아내던때와 다르게 초단위로 걸러져 나온 추천 종목을 발빠그레 매수하여 큰 수익을 보았습니다. 


위 예시를 통해 프로그램의 성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031 767 6673 으로 지금 문의주세요 (이후 휴대폰 번호 알려드립니다 ^^)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80   (개발 의뢰)


카페도 참고하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히포차트 | 하영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31-5 401 | 사업자 등록번호 : 129-34-55719 | TEL : 031-751-6673 | Mail : hippochart@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경기성남-120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리바이 병장
,


/* 다음 웹인사이드 로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