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히포차트 키움증권 솔루션으로 알아본 오늘의 급등주 3가지 종목 차트를 한 번 그려보았습니다. 

이번에 이평선도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기능을 자랑하게 되었네요. 


http://hippochart.com/hippo/intro_kiwoom.aspx 




첫번째는 토탈소프트 주봉입니다. 

제가 솔루션 개발 팀이지만 주식은 초보라... 근데 차트상으로 꽤 좋은 종목으로 보입니다. 

왜 이제야 이런게 눈에 띄는지 ㅠㅠ 

60일선으로 봐서 바닥아닐까요?? 전 잘 모르지만;;; ㅎ





동신건설 월봉 차트입니다. 

실시간으로 현재가가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있고 마우스가 움직이는 라인에 노란색이 표시됩니다. 

마우스를 봉에 갖다대면 자세한 상세 정보가 나오고요 





티엘아이 일봉을 그려보았습니다. 

바닥을 찍고 거대한 상승 기류를 탄게 아닌게 싶네요... 

보유하고 계신분들 부럽네요...전 차바이오텍 가지고 있는데 아직도 제자리.... 





티엘아이 틱 차트도 한 번 그려보았습니다. 


보통 틱 차트로 보조지표 같은거 많이 많드시던데 수익 실현이 히포키움 솔루션이 도움이 되실듯 하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히포차트 | 하영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31-5 401 | 사업자 등록번호 : 129-34-55719 | TEL : 031-751-6673 | Mail : hippochart@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경기성남-120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리바이 병장
,


/* 다음 웹인사이드 로그 분석*/